검색

더보이즈, 컴백 신곡 ‘Bloom Bloom’ 개별포토 발표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및 신곡 ‘블룸 블룸’으로 전격 컴백

가 -가 +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4-16

▲  더보이즈      [사진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빛나는 ‘전원 센터’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화사한 ‘봄소년’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지난 15일 0시 경,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 이 중 마지막 3인인 제이콥, 뉴, 에릭이 베일을 벗었다.

 

총 4회에 걸쳐 열 두 멤버 전원의 개별포토 공개를 마친 더보이즈는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컴백 출격을 본격화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특유의 유니크 감성이 녹아든 4월의 ‘봄소년’ 더보이즈의 풋풋한 변신이 담겨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른 잔디와 대비되는 색색의 꽃 송이, 그 안에 화사하게 만개한 ‘전원 센터’ 더보이즈의 청량감 넘치는 미모는 단연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더보이즈가 이번 새 싱글 ‘블룸 블룸’을 통해 계절처럼 한층 화사해진 음악적, 퍼포먼스적 변신을 예고하고 나선 만큼 이번 콘셉트 공개 역시 어느 때보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지난 해 ‘신인상 5관왕’을 넘어 2019년 성장세를 이을 첫 활동에 돌입할 더보이즈가 어떤 모습으로 ‘대세 끝판왕’의 위엄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9일 발매될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순수, 청량 등을 키워드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소년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오는 5월부터 아시아 8개도시를 배경으로 하는 아시아 투어 공연 ‘더 캐슬’ 개최를 공식 발표, 국내를 넘어 차세대 K팝스타의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주목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더보이즈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63번길 2, 102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INCE 2010 NewsShare.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