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컴백’ 더보이즈, 신곡 ‘Bloom Bloom’ 개별포토 공개... “판타지급 비주얼”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앨범 및 신곡 ‘블룸 블룸’으로 전격 컴백

가 -가 +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19-04-14

▲   더보이즈 개별포토 공개     [사진제공=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2019대세 끝판왕을 노리는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컴백에 앞서 본격적인 티저 콘텐츠 공개를 시작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20시 경,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오는 29일 발표를 앞둔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개인별 컴백 포토를 공개,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더보이즈의 이 컴백 포토는 하루 3명씩 총 4회에 걸쳐 단계적으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그 첫 타자는 멤버 주학년, , 케빈으로 낙점됐다.

 

12일 공개된 컴백포토에서 멤버들은 파란 하늘과 초록 잔디가 대비된 배경 속 화이트 톤 교복 스타일링과 흩뿌려진 꽃잎들 사이로 만화 같은 판타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주학년, 자몽 컬러의 파격 헤어스타일을 시도한 큐, 고급스런 댄디보이 무드의 케빈까지, 설렘 가득한 남친돌의 매력을 담은 이번 컴백 포토는 신곡 블룸 블룸에 대한 기대로 이어지며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될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소년들의 순수한 청량감이 가득 찬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더보이즈의 소년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신보다. 앞서 파워풀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 받은 더보이즈는 이번 활동을 통해 특유의 에너제틱함은 물론 또래에 걸 맞는 풋풋한 매력을 선사, 새로운 콘셉트 변화를 통해 가요계의 대세 끝판왕등극을 노릴 예정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은 오는 29일 오후 6,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보이즈는 지난 해 국내 가요 시상식 신인상 5관왕을 휩쓰는 저력에 힘입어 오는 5월부터 아시아 8개도시를 배경으로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에 돌입해 국내외를 넘나드는 차세대 글로벌 한류주자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더보이즈 관련기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63번길 2, 102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INCE 2010 NewsShare.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