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클라라의 걸크러쉬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국내 개봉 확정!

가 -가 +

이정희 기자
기사입력 2021-06-21



[뉴스쉐어=이정희 기자] 클라라 주연의 액션 블록버스터 '배틀그라운드'가 국내 개봉을 6월 24일로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배틀그라운드'는 사상 최대의 상금이 걸린 대규모 서바이벌 VR 게임에 참가한 4명이 한 팀을 이뤄 우승에 도전하는 스토리로 VR 게임 속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과 승리를 위한 전술, 그리고 4명의 케미가 폭발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수많은 영화와 방송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클라라는 중국 진출 이후 '장안복요', '대홍포'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한류 붐을 이끈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예술문화인대상 한류스타상,한중국제영화제 한중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블록버스터 액션 대작 '배틀그라운드'에서 그녀는 섹시한 매력과 함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국 개봉을 확정 지으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화염을 뚫고 나오는 거대한 탱크와 전투를 준비하는 대원들의 모습이 보이고 그 앞에 스나이퍼 라이플을 들고 신중히 목표를 노리는 클라라의 모습이 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생존하라!’라는 카피가 더해져 긴박한 전투 속에서 벌어질 치열한 생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서바이벌 VR 게임 속에서 클라라가 선보일 화끈한 액션을 담은 블록버스터 '배틀그라운드'는 6월 24일, 관객을 찾아간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63번길 2, 102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INCE 2010 NewsShare.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