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세운, 글로벌에도 통한 싱어송라이돌 저력! 美 타이달 선정 라이징 아티스트 지목 메인 커버장식

가 -가 +

김영봉 기자.
기사입력 2021-01-15

▲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제공=타이달 (TIDAL)] 


[뉴스쉐어=김영봉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글로벌 팬들에 주목받고 있다.


정세운은 14일 전 세계 고음질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플랫폼 미국 ‘타이달(TIDAL)’이 뽑은 K-Pop 부문 금주의 떠오르는 아티스트(Riging Artists of the Week)로 선정됐다.


타이달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K-Pop 현장에서도 특히나 주목할 만한 아티스트로 정세운을 지목했다. 타이달은 음악 추천 스토리를 통해서도 정세운의 신보를 소개한 것은 물론 Rising: K-Pop 플레이리스트의 메인 커버로 정세운의 신곡 ‘In the Dark’를 올리며 그의 음악을 집중 조명했다.


정세운이 지난 6일 발표한 첫 정규앨범 ‘24’ PART 2는 한층 성숙해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담아내며 발매와 동시에 대중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In the Dark’ 뮤직비디오는 211만뷰를 돌파하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정세운은 지난 앨범에 이어 이번 앨범에서도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뚜렷한 색깔을 표현했다. 정세운의 시간을 그대로 투영한 이번 앨범은 어쿠스틱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주를 선보인 트랙들로 그의 성장을 담아낸 것은 물론, 앞으로 그가 보여줄 변화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정세운은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신보 활동을 활발히 이어갈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정세운 관련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63번길 2, 102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INCE 2010 NewsShare.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