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독립&예술영화 예매율 1위 등극!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지혜 기자
기사입력 2024-03-05 [10:27]


▲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뉴스쉐어=이지혜 기자] 올봄 관객들을 사로잡을 파이팅 넘치는 열정지침서로 손꼽히는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이 독립, 예술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해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수입/공동배급: ㈜블루라벨픽쳐스 | 배급: ㈜블레이드이엔티 | 감독: 요시노 코헤이]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이 내일(3/6(수)) 개봉을 앞두고 연이은 호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현재 (3/4 오후 5시 기준) 독립/ 예술 영화 중 예매율 압도적 1위를 차지해 심상치 않은 흥행 기류를 보이고 있다.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은 일본 문학상의 정수 나오키상 수상자 츠지무라 미즈키의 [패권!애니]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전주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섹션에 상영되며 일찌감치 화제를 모았다.

특히 현재 영화 시장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의 비하인드를 다룬 스토리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일으킨 '대결! 애니메이션'은 무언가에 빠져 본 적이 있는 이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가슴 벅차오르는 명대사와 일본의 내로라하는 배우들의 호연 등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호평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이러한 기대를 반영하듯 '대결! 애니메이션'은 독립/예술영화 예매율 28.5%의 1위를 달리고 있어 흥행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것. 뒤를 이어 오랜 입소문으로 장기상영하고 있는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괴물'(22.7%) '추락의 해부'(6.7%) '소풍'(6.0%) 등이 뒤를 잇고 있다.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접한 관객들은 “일본판 [미생]같은 느낌… 특유의 파이팅 넘치는 정서가 좋아요”(cli****), “제목만 보고 걱정했지만, 재미있는 성장영화!”(sw***), “소재도 특이하고 유쾌 감성! 재미나다!”(wg***), “최근에 본 일본 영화 중 역대 쵝오! 또 보고 싶어요”(lov***), “애니 탄생 과정에 대한 궁금증 100% 해소! 찬찬히 완성해 나가는 이야기가 너무 좋았음”(pre***),

“보고 나면 왠지 더 치열하게 살고 싶어지는 영화!”(we****), “엔딩크레딧 올라갈 때까지 초집중해서 봄… 열정과 진심은 언제나 통한다!”(mj****) 등의 호평세례를 쏟아내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은 8년 만의 컴백을 앞둔 천상계 금속 ‘오우지’에 맞선 초보감독 ‘히토미’의 기막힌 명승부를 그린 작품으로 바로 내일 3월 6일 메가박스 단독 개봉한다.
광고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 / 050-5987-2580(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뉴스쉐어 뉴스이용자와 취재원 등 뉴스독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재희 02-1644-1363 fact@newsshare.kr - 제목에 [열린보도원칙] 삽입 메일 발송
Copyright 뉴스쉐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