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울산서 새해 첫 말씀대성회 참석한 목회자“말씀 제대로 배워보고 싶어”

- 이 총회장 “성경 말씀대로 이뤄지는 것을 기대하면서 신앙하는 것”
- 목회자 100명 비롯해 1200명 참여로 지난해 열기 이어가

가 -가 +sns공유 더보기

이재희 기자
기사입력 2024-01-18 [17:40]

▲ 지난 17일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울산교회(담임 김한수·이하 신천지 울산교회)에서 열린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에 시민과 목회자들이 참석한 모습.  ©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뉴스쉐어=이재희 기자] “말씀을 제대로 배워보고 싶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울산교회(담임 김한수·이하 신천지 울산교회)에서 지난 17일 열린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에 참석한 한 목회자의 고백이다.

 

그는 “오늘 말씀을 듣고 보니 그동안 내가 설교한 내용이 너무 부끄럽다. 성경을 다시 배워서 제대로 된 설교를 해야겠다”고 덧붙였다.

 

이처럼 2024년 새해에도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대성회에 대한 목회자와 기성 교인의 높은 관심이 쏟아졌다.

 

이러한 관심을 대변하듯 평일임에도 사전 신청한 목회자 100명을 포함해 총 1200여 명이 말씀대성회를 찾았다.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울산교회(담임 김한수·이하 신천지 울산교회)에서 지난 17일 열린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강의하고 있다.  ©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이번 말씀대성회에서 강의자로 나선 이만희 총회장은 “오늘 이 자리는 자의적 해석이 아니라 보고 들은 것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본 그대로 증거하기에, (나의) 나이나 지식 여부를 떠나 모든 말은 사실에 입각한 것”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총회장은 “사람들이 신앙을 하는 이유는 결국 성경의 약속대로 이뤄지기를 소망하기 때문 아니겠느냐”며 “계시록의 예언이 다 이뤄지면 하나님 나라도 완성된다. 그렇기에 계시록에 무엇이 기록되었는지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독교인이라는 말이 전부가 아니다. 하나님이 성경에 기록한 뜻대로 하지 않는다면 문제”라고 지적하면서 “자기 고집을 주장한다 해서 될 일이 아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기준대로 해야 한다. 그렇게 해서 하나님의 영광을 이 세상에 나타내는 참된 신앙인이 되자”고 말했다.

 

말씀대성회에 참석한 목회자들을 향한 당부도 이어졌다. 이 총회장은 “목회자들이 먼저 이 말씀을 듣고 깨달음을 얻으면, 자기 교회 성도들에게 가르치면 된다. 교재도 교육도 필요한 만큼 제공할 것”이라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 부분은 질문하고 해결하면서 하나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자”고 당부했다.

 

▲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안드레지파 울산교회(담임 김한수·이하 신천지 울산교회)에서 지난 17일 열린 ‘계시 성취 실상 증거 말씀 대성회’에서 이만희 총회장이 강의하고 있는 모습.  © 신천지예수교 안드레지파



신천지 울산교회 관계자는 “성경의 토대 위에서 펼쳐지는 명백한 증거를 들으며, 닫혔던 마음의 문을 열고 경청하는 자세로 말씀을 듣겠다는 목회자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다”며 “목회자와 여러 성도들의 용기와 간증에 보답하는 자세로 후속 교육과 문화 교류, 상호 협력을 통한 한국교회의 동반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지난 한 해 전국 주요 도시를 돌며 요한계시록 강의를 진행한 데 이어, 올해도 울산에서 새해 첫 말씀대성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도 ‘더 많은 도시에서 말씀대성회를 열어 달라’는 목회자와 일반 성도들의 추가 요청으로 성사됐다.

 

한편 신천지 말씀대성회는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20일 부산에 위치한 안드레지파 안드레연수원에서 이어질 계획이다.

광고

신천지예수교회, 관련기사

댓글

i

댓글 수정 및 삭제는 PC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희망 24/01/19 [08:03]
목회자들이 자신의 무지를 깨닫고 말씀을 사모하게 되는 계기가 돨 거 같네요!
영님이 24/02/03 [20:33]
신학교를 나온 목회자들이 찾는 신천지라니 놀랍다
처음마음 24/02/12 [13:25]
흠 목회자들이 주목하는 계시록 강연이라니 대단한 무언가가 있는듯
나도 들어봐야겠다

최신기사

광고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제호: NewsShare·(유)이미디어 | 등록번호: 서울아02820
등록일자: 2010.07.05 | 최초발행일: 2010.07.05
발행·편집인: 이재현 | 편집국장: 이재희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9,713(역삼동,송암2빌딩)
총무국/우편물: 부산시 강서구 범방3로77번길 1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재현 | 메일 : fact@newsshare.kr
대표전화 : 050-6788-7777 / 050-5987-2580(제보문자가능) | 팩스: 0505-523-7890

뉴스쉐어의 콘텐츠및 기사를 무단 복사/전재/배포는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위반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인터넷신문 자율심의 운영규정 및 인터넷신문 윤리강령, 서약사 참여기준에 따라 운영되고 있습니다.
「열린보도원칙」뉴스쉐어 뉴스이용자와 취재원 등 뉴스독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재희 02-1644-1363 fact@newsshare.kr - 제목에 [열린보도원칙] 삽입 메일 발송
Copyright 뉴스쉐어. All rights reserved.